21/06/2018
안녕하세요 플라잉볼 천안터미널점입니다.제가 업로드한 사진은 6월18일 천안 단국대학교 약학과에 배달나간 음식사진 입니다.그당시 손님의 항의로 진심어린 사과와 환불처리를 했습니다.그런데 사후처리 후 곰곰히 생각해보니 이건 뭔가 잘못됐다는 생각이들어 공유하게 되었습니다.
첫번째 기사님이 손님에게 물건 전달 시 멀쩡한상태였던 음식이 왜 불과 3분만에 저지경이 되었는지 의문입니다.
두번째 카드취소를 하러갔던 기사님에게 웃으면서 기사님 잘못아니라고 포장이 잘못됐다고 말하며 괜찮다고 말했다는점(약800건의 배달중 사진과 같은 경우는 단 한번도 없었습니다.)
세번째 환불처리 시 원칙은 음식회수인데 일한지 얼마되지않은 기사님이 음식회수하는걸 깜빡하여 뒤늦게 전화를 걸었을때 왜 전화를 받지않았으며 부재중을 확인하고도 재차 연락이 없었는지
네 저희는 저 사건으로 경제적인 손해와 정신적인 피해를 입었습니다.자영업자의 삶에 회의를 느껴 일이 손에 잡히지도 않습니다만 아직어린 우리 아이들을 보고 마음을 다잡으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경제적인 피해보상?바리지도않고 원하지도 않습니다.그냥 진심어린 사과만 받을수 있다면 다시 마음잡고 열심히 일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저에겐 전 재산이 들어간 사업이지만 만약 제 마음과는 다르게 어려움에 처한다해도 잘못된건 바로잡아야 한다고 생각해서 그게 우리아이들에게도 떳떳한 부모의 모습이라 생각해서 용기내게 되었습니다.
추후 제가 취할수있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않고 대응하겠습니다만 제가 원하는건 진심어린사과 그거하나면 충분합니다.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저희 플라잉볼 천안터미널점은 앞으로도 고객님들에게 부끄럽지않게 최선을 다할것을 약속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