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3/2026
수강생님 작품입니다. 🎀
4월 7,8,9일 시작하는 정규반 수강생님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
케이크를 처음 배우시는 분들도 기초부터 차근차근 배우며
다양한 케이크 디자인을 직접 완성해보실 수 있습니다. 💕
기존 케이크 공방을 운영하고 계신 분들께는
케이크의 완성도와 디테일을 한층 더 끌어올릴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
케이크를 제대로 배워보고 싶으시다면
이번 정규반이 좋은 시작이 될 거예요.🎀
클래스가 궁금하신 분들은
프로필 링크를 통해 커리큘럼을 확인해주세요. 🌷
#레터링케이크클래스 #생크림케이크클래스 #구미케이크